모집/접수

답변

현 중3, 1, 2학년 (인문,자연계) 재학생 대상 겨울방학을 이용하여 전과목, 전과정을 완성해주는 종합반 과정입니다

(예비 고1. 2. 3 과정)

(탐구과목은 2과목 선택으로, 전체 60%~80%의 내용을 수업진행합니다.)

답변

입학 시 제출한 성적 + 반편성고사 (국어, 수학) 성적 등을 고려하여 수준별 반 편성 됩니다.

기숙사 룸도 반 별로 배정됩니다.

답변

예비 고1학년

국어, 수학, 영어, 통합사회, 통합과학, 논술


예비 고2학년

국어, 수학(공통+선택), 영어, 한국사, 탐구(사회, 과학중 선택 2) , 논술

 

예비 고3학년

국어(공통+선택), 수학(공통+선택), 영어, 한국사, 탐구(사회, 과학중 선택 2 ) , 논술

사회탐구 과목 중 선택 인원이 적은 과목은 반이 구성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학년별 진도표는 <윈터스쿨 모집요강>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답변

- 학원 방문 접수

방문 시에 성적표와 사진을 지참하여 원서 작성 시에 제출하시고, 등록처에 교습비를 납부합니다.

 

- 인터넷 원서 접수

인터넷 원서 접수 시에 성적표 파일을 업로드하거나 Fax [031) 593-7474] E-mail[namyangjuks@naver.com] 또는 카톡[남양주대성기숙학원]으로 전송하신 후해당되는 교습비를 납부합니다.(방문 시 신용카드 가능)

답변

무시험 지원 자격 기준에 해당하는 성적이 없는 학생의 경우, 유시험 전형에 지원을 하시면 됩니다.

입학고사의 전형과목은 국어, 수학 (2과목)이며,

전형시간은 총 100(국어(계열공통) - 20문제(40) / 수학 (인문 : 나형, 자연 : 가형) - 20문제(60)) 입니다.

모집요강에 나와있는 유시험 전형일시를 확인하시고 원서접수 후 고사장 (남양주대성기숙학원)에서 시험을 보시고, 합격자 발표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합격여부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답변

미리 수능 대비하는 반으로 국어, 수학, 영어 중심으로 전체적인 기초 개념 정리 수업을 합니다.

답변

N수 시즌 Zero 과정이 끝나면 2월 N수 정규시즌 입학 자격이 부여됩니다.

(N수 시즌 Zero 과정을 끝까지 수료한 경우에 한하며, N수 정규시즌 무시험 등록마감일까지 등록자에 한함.(추후공지))

답변

수시/정시 입시에 맞추어 수능 전과목과 과 논술 대비수업을 합니다


계열 구분 없이 

국어, 수학(확률과 통계, 미적분, 기하 <택1>), 영어, 

탐구 (생활과윤리, 윤리와사상, 한국지리, 세계지리, 동아시아사, 세계사, 법과정치, 경제, 사회문화, 물리I, 화학I, 생명과학I, 

지구과학I, 화학Ⅱ, 생명과학Ⅱ, 지구과학Ⅱ <택2>), 논술(인문논술, 수리논술, 과학논술), 한국사 수업을 하게 됩니다. 


(모집요강 커리큘럼 참조)

단, 선택과목의 신청인원이 극소수인 경우에는 개설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답변

반편성은 입학 시 제출한 성적 + 반편성고사 (국어, 수학) 성적 등을 고려하여 수준별 반 편성 됩니다.